본문 바로가기
일상

7월 마지막주

by Cloud_Park 2022. 7. 31.

이번주에 반대편 매복니빼는 주였다.

매복니 엄청 아프더라 .,.,.

월요일 마무리를 운동을 끝내고 ㅈㅅ랑 맘 맞아서 바로 막걸리 한 잔했다.

막걸리엔 두부 김치지~ ㅈㅅ가 요즘 막걸리에 빠졌단다.

만날 때 마다 막걸리만 마시네

 

 

 

화요일에  드디어 뱅크샐러드에서 매일 10시에 선착으로 200명 유전자 검사 신청을 받는데 

9시59분50초 부터 광클하니깐 오오오!!  드디어 성공했다.

 

 

월요일부터 도전한건데 2일차에 성공해서 신기했다. ㅈㄱ가 추천해서 했지만 나의 유전자 너무 궁긍해~

아 화요일에 친구 면접보러 서울 올라온 김에  나랑 놀러  우리집까지 깜짝 방문했다.ㅋㅋㅋ

업무 중인데   피곤하자고 침대에서 바로 자더라 

업무 땡끝나고 판교에 있는 아무 곱창집 갔는데 무난 평타치

 

 

 

ㄲㄷ은 육회 좋아해서 서현으로 가서 내가 자주가는 연어 육회집으로 갔는데 여기 육회랑 비빔밥이 찐으로 맛있는데  ㄲㄷ도 맛있다고 해서 뿌듯 ^^

수요일 출근하는 날이라서 회사에서 물품신청한거 드디어 받았다.

 

키보드랑 트랙패드 받고 바로 오픈식으로 회사에서 실사용 해봤는데, 지금 쓰는 로지텍 키보드,마우스도 좋은 거 같기도하고, 아직 트랙패드는 익숙치 않다. 마우스 왔다갔다하는게 느린편이라 마우스가 업무볼때는 빠른 듯 그래도 제스처는 활용잘하는 거 같아 패드로 연습하면 폼은 올라올 것 같다.

업무 보고 퇴근 후 운동 


목요일에 신청한 유전자 검사 키트배달 완료!

이거 침 모아야하는데 엄청 힘들었다. 침샘공격해도 많이 안 나와서 당황 ㅋㅋㅋ 

개봉하고 바로  침모아서 어플로 돌려보내기 완료

제발 탈모유전자는 ㅠㅠ, 7월초에 암보험도 들었단 말이지 ....

 

금요일에 ㅈㅅ랑 하체운동 했는데 서로  하체운동 안해서 죽는 줄 알았다.

일요일인데도 하체가 후덜덜하다 ㅋㅋㅋ

운동끝나고 금요일이라고 또 한 잔했다.

여기 가게 맛있더라, 기본 찬도 좋았고 해서 다음에 또 방문해야지

2차는 노래방으로 마무리  집근처 노래방 1곳 뿐인데 독점이라 양아치 가격이다.  ㅈㅅ랑 노래방가는 길에 서로 여기 코인 노래방 차리면 부조건 대박칠꺼 같다고 말하면서 ㅋㅋ 노래방 감

 

토요일에 매복니 뽑아부렀다. 와 윗 사랑니는 매복이 아니라서  뽑는데 5초도 안걸리던데 

매복니는 선생님이 낑낑거리는게 소리로 느껴지더라 ㅋㅋ

이번주도 이렇게 마무리 잘 했다. 다음주에 양양으로 놀러가는데  팀내 휴가자가 2명이라  휴가때 업무를 봐야 할 수 있다.

하......  이직 준비를 해야할까 고민이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4주  (0) 2022.10.30
8월 1주  (0) 2022.08.09
7월 4째주  (0) 2022.07.25
7월 4째주  (0) 2022.07.18
7월 3째주  (0) 202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