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업무 프로세스 아웃소싱): 외부 업체에 위탁하여 핵심 업무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경영기법
SLA(Service Level Agreement,서비스 수준 계약):서비스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IT서비스 사업자와 사용자 간에 맺은 서약
SLM(Service Lavel Management,서비스 수준 관리):서비스 사업자와 사용자간에 맺은 SLA에서 정의한 서비스에 대해 성과와 문제점을 정확히 측정 평가하고 개선하는 과정
ITSM(IT Service Management,IT 서비스 관리):서비스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IT 서비스의 계회, 설계, 제공, 운영 및 관리를 위해 서비스 제공자가 수행하는 프로세스 및 지원 절차 사용자가의 요구와 IT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프로세스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ITIL(IT Information Library,정보기술 인프라 바이브러리):IT 서비스들의 관리 방법들을 모아 만든 표준적인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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